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부승찬 용인시병 후보 ‘시민과 함께’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 열려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4-03-23 21:19:01
기사수정
  • 부승찬, “나라 망치는 윤석열 정권 심판하고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

부승찬 용인시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는 23일 ‘시민과 함께’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부승찬 용인시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는 23일 `시민과 함께`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부 후보는 “나라를 망치고 있는 윤석열 정권 심판에 앞장서고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라며 “그리고 여기 계신 모든 분들과 함께 힘을 합쳐 수지가 발전하고 동네 곳곳에 온기가 스며드는 ‘따듯한 정치’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날 선대위 출정식에는 300여 명의 지지자들과 시민들이 참석해 사무소는 물론 복도까지 가득 메워 부승찬 후보의 총선승리를 향한 출발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부 후보는 또 “수지구민 여러분들과 당원 동지 여러분들의 응원을 평생 잊지 않겠다”라며 “윤석열 정권 심판과 수지 발전을 이루기 위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바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시민과 함께’ 선거대책위원회는 윤석열 정권심판과 민주당의 개혁을 염원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선대위에 대해 부 후보는 “한국정치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에너지와 역동성이 수지에서 태동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부승찬 후보 캠프에서는 자발적으로 모인 수지구민들과 당원들이 주도적으로 캠프 각종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하고 있다.

 

한편, 이날 부승찬 후보 선대위 출정식에는 백군기 전 용인시장, 이언주 용인시정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부승찬 후보의 공동후원회장인 문정인 연세대 특임교수, 윤원균 용인시의회 의장, 이건한 전 용인시의회 의장, 송치용 사회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등이 축사를 했다.

 

또, 장정순 용인시의원, 이교우 용인시의원, 유진선 용인시의원, 박희정 용인시의원, 그리고 박남수 전 용인시의원도 자리를 빛냈다.

 

이날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은 23일(토) 오후 3시에 부승찬 후보 선거사무소(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467 수지푸르지오월드마크상가 230호)에서 열렸다. 출정식에 앞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는 ‘더불어민주당 용인시병지역위원회 당원 만남의 날’ 행사가 진행됐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니세프
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